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열리지 못했던 호뉴 유학후이민세미나가 다시 열린다는 소식을 보고 또다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반가운 호토박이 대표님과 괜히 정스러운 카일법무사님, 그리고 똑소리 나면서 상냥하신 클로이님까지. 세 분의 강사님의 강의를 들으니 유튜브의 목소리랑 똑같아서 신기하기도 하고 반갑기도 했습니다.
저희부부는 19년도에 아들을 10학년으로 조기유학보낸 케이스이고, 보낼때부터 영주권을 목표로 보냈습니다. 보내고나서 호주유학클럽을 알게됐고 호뉴 유투브를 통해 초창기 학생인터뷰서부터 곰돌이얼굴법무사님, 코로나시국때 올리신 호토박이님의 엑기스영상을 보며 아이의 유학후이민은 호뉴와 함께해야겠다고 마음먹게됐습니다. 저는 코엑스세미나는 2번째, 서울사무실은 4번 방문했었습니다. 이전에는 조기유학과 대학전공을 포커스로 들었었는데 이번 22호뉴세미나는 졸업비자와 그후 영주권준비 위주로 들었습니다.
어디에서도 듣지못하는 구체적이고 객관화된 유학후이민의 내용과, 현 호주영주권 취득에 대한 대표님과 법무사님, 실장님의 전문적인 지식, 오전부터시작해서 어둑어둑해질때까지 이어진 일대일 개별 상담까지, 정말 그 열심과 열정에 감동했습니다. 올 때마다 귀한 정보와 지식을 얻어가고 또 매번 새로운 내용( 들어도 들어도 처음듣는듯한 ㅎㅎ)에 다시 더 공부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이렇게 많이 준비하신 호뉴 유학클럽 팀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표님~2주간 한국 머무르시며 살좀더 찌시고요 ㅎㅎ 준비하시느라 살이 빠지신거 같아요.법무사님, 요즘은 왜 출근길 차안에서 영상 안찍어 주시나요ㅎㅎ 퍼스의 쭉뻗은 도로 또 보고싶습니다.
카페에서만 뵙는 미코엄마 제니쿠키님, 미니님도 늘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좋은, 유익한 세미나 열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세미나 사진과 함께 아들 학교와 실습근황 올려드립니다. 수고많으셨고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글씨 폰트 좀 크게해주세요ㅎㅎ 프린트도 슬라이드도 글씨가 너무 작습니다 ^^*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열리지 못했던 호뉴 유학후이민세미나가 다시 열린다는 소식을 보고 또다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반가운 호토박이 대표님과 괜히 정스러운 카일법무사님, 그리고 똑소리 나면서 상냥하신 클로이님까지. 세 분의 강사님의 강의를 들으니 유튜브의 목소리랑 똑같아서 신기하기도 하고 반갑기도 했습니다.
저희부부는 19년도에 아들을 10학년으로 조기유학보낸 케이스이고, 보낼때부터 영주권을 목표로 보냈습니다. 보내고나서 호주유학클럽을 알게됐고 호뉴 유투브를 통해 초창기 학생인터뷰서부터 곰돌이얼굴법무사님, 코로나시국때 올리신 호토박이님의 엑기스영상을 보며 아이의 유학후이민은 호뉴와 함께해야겠다고 마음먹게됐습니다. 저는 코엑스세미나는 2번째, 서울사무실은 4번 방문했었습니다. 이전에는 조기유학과 대학전공을 포커스로 들었었는데 이번 22호뉴세미나는 졸업비자와 그후 영주권준비 위주로 들었습니다.
어디에서도 듣지못하는 구체적이고 객관화된 유학후이민의 내용과, 현 호주영주권 취득에 대한 대표님과 법무사님, 실장님의 전문적인 지식, 오전부터시작해서 어둑어둑해질때까지 이어진 일대일 개별 상담까지, 정말 그 열심과 열정에 감동했습니다. 올 때마다 귀한 정보와 지식을 얻어가고 또 매번 새로운 내용( 들어도 들어도 처음듣는듯한 ㅎㅎ)에 다시 더 공부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이렇게 많이 준비하신 호뉴 유학클럽 팀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표님~2주간 한국 머무르시며 살좀더 찌시고요 ㅎㅎ 준비하시느라 살이 빠지신거 같아요.법무사님, 요즘은 왜 출근길 차안에서 영상 안찍어 주시나요ㅎㅎ 퍼스의 쭉뻗은 도로 또 보고싶습니다.
카페에서만 뵙는 미코엄마 제니쿠키님, 미니님도 늘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좋은, 유익한 세미나 열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세미나 사진과 함께 아들 학교와 실습근황 올려드립니다. 수고많으셨고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글씨 폰트 좀 크게해주세요ㅎㅎ 프린트도 슬라이드도 글씨가 너무 작습니다 ^^*